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브랜드 사이트 오픈

입력 2011-12-05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브이푸드(Vfood)의 브랜드 사이트를 5일 열고 건강상식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브이푸드’ 브랜드 사이트는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브이푸드의 제품 특성과 브랜드 철학, 가치 등을 제공하고 식품 관련 정보와 안전한 비타민 섭취를 돕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특히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비타민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풀어주고 본인의 신체 특성을 고려한 비타민 추천 기능과 계절에 맞춘 영양정보 등을 담았다.

브이푸드는 이번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소중한 지인에게 성탄절 카드와 함께 비타민을 선물할 수 있는 ‘Vfood와 V-mas하세요!’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Vfood와 V-mas하세요!’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된 총 14종의 브이푸드 비타민 중 크리스마스 카드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로 스크랩해 URL을 덧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이 되면 카드를 받은 사람에게 브이푸드 제품과 함께 실제 크리스마스 카드가 전달된다.

‘Vfood와 V-mas하세요!’등 이벤트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8일 브이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HF부문장은 “브이푸드가 가진 천연원료 비타민의 특성과 가치를 많은 고객들과 교감하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자칫 놓치기 쉬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올바른 비타민 식습관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저축은행 20곳 중 11곳 1년 새 자산ㆍ부채 만기 불일치↑…“유동성 대응력 강화해야”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급증하는 당뇨병, 비만·고혈압에 질병 부담 첩첩산중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단독 "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기후동행카드' 제동 조례안 발의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930,000
    • -1.28%
    • 이더리움
    • 5,349,000
    • -0.52%
    • 비트코인 캐시
    • 651,500
    • -3.84%
    • 리플
    • 734
    • -0.81%
    • 솔라나
    • 234,000
    • -0.97%
    • 에이다
    • 633
    • -2.16%
    • 이오스
    • 1,121
    • -3.69%
    • 트론
    • 155
    • +0%
    • 스텔라루멘
    • 150
    • -1.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000
    • -1.75%
    • 체인링크
    • 25,660
    • -0.7%
    • 샌드박스
    • 624
    • -1.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