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뮤직비디오 제작

입력 2011-11-21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21일 ‘트롬 스타일러’ 활용방법을 알려주는 ‘매일매일 새 옷처럼 우리가족 트롬 스타일러’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가수 박정현이 제품 활용법을 노래로 소개하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가상의 출연 인물을 지정해 영상을 완성하는 형식이다.

박정현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는 21일 저녁 7시에 유튜브 사이트·광화문·서울역·삼성동·강남역 등 서울시내 9개 옥외전광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네티즌은 ‘트롬 스타일러’ 행사 홈페이지(www.stylersong.com)에 있는 ‘스타일러 커스텀 뮤직비디오 만들기’ 코너에서 자신만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블로그·페이스북·휴대폰으로 공유할 수 있다.

연말까지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영화상품권 등의 행사상품을 증정한다.

김정태 LG전자 한국HA마케팅 팀장은 “스타일러가 생활 속에서 얼마나 넓고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개념 제품답게 기존 마케팅의 틀을 벗어나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렉티브(interactive) 마케팅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조주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40,000
    • -0.41%
    • 이더리움
    • 4,261,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839,500
    • +1.88%
    • 리플
    • 2,787
    • -0.99%
    • 솔라나
    • 183,900
    • +0.05%
    • 에이다
    • 536
    • -3.6%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3
    • -0.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20
    • -1.35%
    • 체인링크
    • 18,190
    • -1.52%
    • 샌드박스
    • 170
    • -2.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