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팩토리, SNS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11-10-31 13: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렌지팩토리는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SNS 오픈 기념 이벤트는 각 SNS채널에 접속해 이웃 또는 친구 맺기, 팔로잉, 퍼가기 등의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렌지팩토리 블로그 및 SNS의 친구만 되어도 선착순 100명에게 체크남방을 제공하며 이벤트 소식을 퍼간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햄릿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오렌지팩토리 관계자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각종 소식과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정기적인 이벤트와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오렌지팩토리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렌지팩토리는 기획, 생산, 물류, 판매를 일체화한 SPA방식과 직접구매를 통한 멀티브랜드를 추구하는 유통업체이다. 1997년 설립된 오렌지팩토리는 현재 전국에 5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올해 연매출 2000억 원을 예상하고 있다. 내년 오렌지팩토리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내년 매출목표는 3000억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저축은행 20곳 중 11곳 1년 새 자산ㆍ부채 만기 불일치↑…“유동성 대응력 강화해야”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09:3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823,000
    • -1.1%
    • 이더리움
    • 5,341,000
    • -0.54%
    • 비트코인 캐시
    • 652,000
    • -3.12%
    • 리플
    • 731
    • -0.81%
    • 솔라나
    • 233,500
    • -0.47%
    • 에이다
    • 635
    • -1.7%
    • 이오스
    • 1,122
    • -3.11%
    • 트론
    • 154
    • -1.28%
    • 스텔라루멘
    • 149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000
    • -1.08%
    • 체인링크
    • 25,660
    • -0.7%
    • 샌드박스
    • 623
    • -1.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