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티스트 전문 양성기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LESHA)에서 신제품 ‘스크린 아이섀도우’ 10종 (각 2.5g, 24,000원)을 출시했다.

흡수광 난반사 기능의 멀티 파우더를 사용해 빛과 펄, 색소의 상호작용에 의해 눈가 주름의 결점을 커버해 줘, 아이메이크업 후 도드라지는 눈가 주름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 파악을 통해 출시된 만큼 색조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