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티스트 전문 양성기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LESHA)에서 신제품 ‘스크린 아이섀도우’ 10종 (각 2.5g, 24,000원)을 출시했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1/10/20111027_0000000092.jpg)
흡수광 난반사 기능의 멀티 파우더를 사용해 빛과 펄, 색소의 상호작용에 의해 눈가 주름의 결점을 커버해 줘, 아이메이크업 후 도드라지는 눈가 주름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 파악을 통해 출시된 만큼 색조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