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출시 1년 만에 700만 돌파

입력 2011-09-14 13: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그룹은 14일 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생활문화 서비스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통합 멤버십 ‘CJ ONE’이 출시 1년 만에 회원 수 7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수치는 출시 이후 회원 가입 속도를 단순 계산할 경우 매월 58만 명 이상 가입한 것이다.

CJ그룹은 700만 돌파를 기념해 총 2억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CJ ONE 론칭 1주년 기념 BIG 5’ 행사를 오는 11월30일까지 펼친다.

행사기간 중 신규 가입한 회원 중 1300명을 추첨해 1등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명품 패키지(핸드백, 구두, 선글라스 등), 2등 2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MAMA(Mnet Asian Music Awards)’ 관람 및 싱가포르 여행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비츠 바이 닥터드레 헤드폰, ‘슈퍼스타K3’ 방청권, 콘서트 티켓, CJ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15일까지 ‘CJ ONE’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는 CJ CGV 미니팝콘, 뚜레쥬르 2천원 할인쿠폰, 올리브영 마스크팩 2개, Mnet 음악감상 1개월 무료 이용권, tving 7일 무료 이용권, 온마트 무료배송 쿠폰, CJ ONE 1000 포인트 중 원하는 상품 1개를 준다.

기존 회원에게도 ‘CJ ONE’ 포인트를 제공한다. 10월 31일까지 이메일이나 SNS을 통해 초대장을 발송, 친구를 추천한 경우 3명 추천시 2000포인트, 5명 추천시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중 최다 추천 회원을 뽑아 1등에게 100만 포인트, 2등 50만 포인트, 3등 30만 포인트, 4등 20만 포인트, 5등 10만 포인트를 준다.

CJ그룹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련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회원 수 700만 명 중 500만 명이 20~30대 여성 고객”이라며 “하나의 카드로 CJ브랜드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편리성과 다양한 문화 혜택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26,000
    • -0.88%
    • 이더리움
    • 5,349,000
    • +2.87%
    • 비트코인 캐시
    • 689,000
    • -0.22%
    • 리플
    • 738
    • +1.51%
    • 솔라나
    • 249,700
    • +0.4%
    • 에이다
    • 653
    • -1.95%
    • 이오스
    • 1,143
    • -2.31%
    • 트론
    • 161
    • -3.59%
    • 스텔라루멘
    • 152
    • -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150
    • -0.83%
    • 체인링크
    • 23,020
    • +1.41%
    • 샌드박스
    • 618
    • -2.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