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영라인 ‘엠리미티드’ FW 신제품 17종 출시

입력 2011-08-29 19: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신세대를 타깃으로 한 ‘엠리미티드(M-Limited)’ 라인 가을·겨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엠리미티드(M-Limited)’ 라인만의 젊은 개성을 제품에 담아 스트리트 캐주얼풍의 아웃도어로 선보이게 된다. 와인과 블루 등의 과감한 컬러와 디테일이 젊은 감각에 맞게 디자인에 적용됐다. 특히 다운 자켓과 베스트 등에는 체크 프린트가 디자인 요소로 더해져, 한층 더 세련된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입체 패턴의 소매는 어떠한 움직임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엠리미티드 제품에는 엠리미티드 고유의 와펜이 부착되어 선보이게 된다.

정용권 마케팅 이사는 “올 초 출시된 엠리미티드 라인이 올 상반기 신세대들로부터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하반기에도 디자인과 기술력을 모두 겸비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된 만큼 이러한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항상 화가 나 있는 야구 팬들, 행복한 거 맞나요? [요즘, 이거]
  • 지난해 '폭염' 부른 엘니뇨 사라진다…그런데 온난화는 계속된다고? [이슈크래커]
  • 밀양 성폭행 가해자가 일했던 청도 식당, 문 닫은 이유는?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 1000개 훌쩍 넘긴 K-편의점, ‘한국식’으로 홀렸다 [K-유통 아시아 장악]
  • 9·19 군사합의 전면 효력 정지...대북 방송 족쇄 풀려
  • 단독 금융위 ATS 판 깔자 한국거래소 인프라 구축 개시…거래정지 즉각 반영
  • KIA 임기영, 2년 만에 선발 등판…롯데는 '호랑이 사냥꾼' 윌커슨으로 맞불 [프로야구 4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440,000
    • +1.29%
    • 이더리움
    • 5,268,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660,000
    • +1.3%
    • 리플
    • 728
    • +0.28%
    • 솔라나
    • 234,400
    • +1.65%
    • 에이다
    • 639
    • -0.31%
    • 이오스
    • 1,121
    • -0.44%
    • 트론
    • 158
    • +0%
    • 스텔라루멘
    • 14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000
    • +1.1%
    • 체인링크
    • 24,500
    • -0.53%
    • 샌드박스
    • 639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