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29일 2분기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1분기 대비 스마트폰, 일반폰 모두 가입자당매출(ARPU) 떨어졌다. 이유는 각각 다르다. 스마트폰대중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게 됐다. 초창기 얼리어답터 높은 ARPU 중심보다는 떨어지게 된다. 일반폰의 ARPU가 떨어진 것은 스마트폰으로 옮겨갔기 때문이다. 일반폰에는 낮은 ARPU고객들이 남아있는 것을 보인다. 단 일반폰 ARPU가 어디까지 떨어질지는 예측하기 어렵다. "라고 밝혔다.
입력 2011-07-29 11:15
LG유플러스는 29일 2분기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1분기 대비 스마트폰, 일반폰 모두 가입자당매출(ARPU) 떨어졌다. 이유는 각각 다르다. 스마트폰대중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게 됐다. 초창기 얼리어답터 높은 ARPU 중심보다는 떨어지게 된다. 일반폰의 ARPU가 떨어진 것은 스마트폰으로 옮겨갔기 때문이다. 일반폰에는 낮은 ARPU고객들이 남아있는 것을 보인다. 단 일반폰 ARPU가 어디까지 떨어질지는 예측하기 어렵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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