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대학가 '이색 마케팅' 선봬

입력 2011-05-11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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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스타 K5'로 장기대회 진행… 우승자엔 1년 장학금 제공

기아자동차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차는 고려대, 숙명여대, 성균관대, 전북대, 경북대 의 5개 대학 축제에서 대학생들이 숨겨진 끼를 발휘 할 수 있는 장기 대회 ‘기아자동차 슈퍼스타 K5’를 개최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각 학교별 사전 예선을 거친 뒤 13일 전북대를 시작으로 17일 성균관대, 18일 고려대, 20일 숙명여대, 25일 경북대 순서로 본선 대회가 진행 된다.

기아차는 각 학교별 본선 대회에서 입상한 △1등 1명에게는 1년 장학금 △2등 1명에 1학기 장학금 △3등 1명에 노트북(맥북 에어)을 지급하는 등 본선 진출자 15명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축제에서 끼도 발휘 하고 장학금도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젊고 스포티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행사 기간 동안 각 학교에 특별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K5, 스포티지R을 전시해 축제에 참여한 많은 대학생들이 젊고 스포티한 이미지의 기아 차량들을 실제로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 1개월 동안 대형버스 1대에 래핑 광고를 실시하며 각 대학 주변을 운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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