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인지도 90% 넘어"

입력 2011-03-10 13: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체 조사 결과... 국내 소비자 10명 중 9명 꼴

▲지난 1일 열렸던 '쉐보레 빅뱅' 행사 시 선보였던 '플라잉 카마로'
한국GM이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는 자체 평가를 내렸다.

한국GM은 지난 1일부터 쉐보레 브랜드 빅뱅 행사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GM의 자체조사 결과에 따르면 쉐보레 브랜드 인지도는 90%를 넘어섰다. 국내 소비자 10명 중 9명이 쉐보레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다는 의미다.

특히 20~30대 젊은 층은 대부분이 쉐보레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고, 이중 70% 이상이 브랜드에 대해 호감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GM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경애 상무는 "한국GM 차량에 부착된 엠블럼 등 제한적으로 쉐보레 브랜드를 접해왔던 국내 소비자들은 2월부터 각종 광고 매체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쉐보레 브랜드를 접하고 있다”며 “이와 더블어 이달부터 판매를 개시한 쉐보레 제품들은 전국에 제품 자체로 브랜드를 알릴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를 더욱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준비중 / 실시간
장 준비중 / 20분 지연
장시작 20분 이후 서비스됩니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561,000
    • -1.56%
    • 이더리움
    • 4,226,000
    • -4.06%
    • 비트코인 캐시
    • 815,000
    • +0.43%
    • 리플
    • 2,778
    • -3.17%
    • 솔라나
    • 183,800
    • -4.27%
    • 에이다
    • 548
    • -4.53%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5
    • -3.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30
    • -5.31%
    • 체인링크
    • 18,260
    • -5.04%
    • 샌드박스
    • 172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