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김사랑과 더핏 모델 계약 체결

입력 2011-02-08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2011년 주력 워킹화 라인으로 ‘The FIT(더핏)’을 새롭게 런칭하면서 김사랑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더 핏하게 나를 사랑하라” 라는 The FIT(더핏)의 브랜드 캠페인 아래 김사랑은 향후 TV CF와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활발히 참여할 예정이다.

김사랑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스타일로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당당한 매력이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출중한 미모와 볼륨감 있고 건강한 S라인 몸매를 갖춘 몸매종결자 김사랑은 더핏의 소비자 체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여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과 맞춤 워킹 운동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전승봉 브랜드PR팀장은 “앞으로 르까프는 김사랑을 전면에 내세워 더핏에 대한 공격적인 온ㆍ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여성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며, 젊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국내 워킹화 시장에서 우뚝 서기 위한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12:0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982,000
    • -1.04%
    • 이더리움
    • 4,223,000
    • -4.22%
    • 비트코인 캐시
    • 822,000
    • +0.49%
    • 리플
    • 2,777
    • -3.61%
    • 솔라나
    • 184,500
    • -4.3%
    • 에이다
    • 547
    • -4.87%
    • 트론
    • 415
    • -0.95%
    • 스텔라루멘
    • 316
    • -3.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070
    • -5.92%
    • 체인링크
    • 18,250
    • -5.1%
    • 샌드박스
    • 172
    • -5.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