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홈 멤버스 존' 서비스 런칭, 체험단 모집

입력 2010-10-18 11: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 최대 생활환경 위생기업인 세스코는‘세스코 홈 멤버스 존’ 을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세스코 홈 멤버스 존’ 은 음식점, 교육시설,숙박업소, 대형빌딩 등 해충 및 바이러스에 민감한 사업장을 중심으로 위생에 대한 믿음과 안심을 약속하는 세스코 멤버스 존을 일반 가정집까지 확대, 강화한 서비스다.

세스코 홈 멤버스는 크게 3단계로 이뤄지는 세스코의 첨단위생프로그램으로 관리 받는 멤버십 가정집으로 토털위생전문가인 세스코맨이 정확하게 환경을 진단해 해충과 바이러스의 유입경로 및 오염 정도 등을 파악하고 1:1 맞춤해충ㆍ바이러스살균 프로그램을 적용한다.

특히 세스코멤버스 광고와 성공적인 마크찍기 프로모션으로 해충 및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청정지역’ 임을 보증해주는 ‘세스코 멤버스’ 인증마크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를 활용해 ‘세스코 홈 멤버스’ 가입 고객들에게도 일반 가정집과 차별화 될 수 있는 홈 멤버스 인증마크를 부착해 다른 집보다 깨끗하다는 우리 가정만의 이미지와 가사일을 책임지는 주부로서 위생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자신감을 느끼게 해준다.

세스코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일반가정에서 ‘세스코 홈 멤버스 존’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14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체험단 모집은 세스코 홈페이지(http://www.cesco.co.kr) 를 통해 진행되며 응모 방식은 가정에서의 해충고민과 함께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하신 고객 중 선정된 총 10명의 당첨자는 세스코의 해충방제프로그램으로 고민중인 해충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세스코 관계자는 “ 최근 각종 질병의 확산으로 일반 음식점 및 대형 업소 등은 물론 우리의 가정까지도 해충과 바이러스의 질병으로부터 안심할 수 없는 것이 현실” 이라고 말하며 “세스코는 ‘세스코 홈 멤버스 존’ 서비스를 통해 해충 및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으로부터 우리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안심생활공간’ 을 약속드린다” 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김범석 사과에도 쿠팡 '셀프 면죄부' 논란 확산⋯ 보안 허점은 뒷전
  • 서울아파트값 평균 15억 원 넘었다···중위가격도 11억원 돌파
  • "해외주식 접으란 얘기냐"…당국 통제에 서학개미 '분노'
  • “수출만 버텼다”⋯제조업 체감경기 18분기째 ‘불황권’
  • 李대통령, 예산·경제 요직에 보수 전면 배치…'통합·실용' 인선 가속
  • 영국 심장부 수놓은 '매운맛'…세계 랜드마크 접수한 농심
  • 실수요자 '돈 줄' 적색등...금융당국 새해도 대출 계속 죈다
  • K-방산, 올해 역대급 성적표로 ‘질주’⋯동유럽 다음 승부수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2.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065,000
    • +0.06%
    • 이더리움
    • 4,297,000
    • +0.47%
    • 비트코인 캐시
    • 921,500
    • +1.6%
    • 리플
    • 2,727
    • +0.89%
    • 솔라나
    • 181,600
    • +0.94%
    • 에이다
    • 540
    • +3.45%
    • 트론
    • 414
    • +0.24%
    • 스텔라루멘
    • 325
    • +3.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500
    • -1.52%
    • 체인링크
    • 18,270
    • +1.67%
    • 샌드박스
    • 171
    • +4.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