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역발상 광고로 인지도 높였다"

입력 2010-08-25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 U+는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광고효과조사 결과 역발상의 참신한 소재로 만든 기업이미지 TV광고 시리즈를 통해 사명 LG U+의 보조인지도 88.1%를 달성했으며 이동통신 광고 최초상기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보조인지도 88.1%는 10명중 약 9명이 LG U+ 사명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동통신 광고 최초상기도 조사 1위라는 것은 이동통신 광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광고로 LG U+ 광고를 선택한 소비자들이 가장 많았다는 것을 뜻한다.

LG U+는 사명 인지도가 2개월여만에 이처럼 가파르게 상승한 이유는 날지 못하는 펭권이 하늘을 나는 역발상 화면으로 화제가 된 LG U+의 첫 기업이미지 TV광고 '펭귄의 비상'편과 지난주부터 새롭게 선보인 '노인과 바다'편이 고객의 관심을 끌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한편 LG U+ 기업이미지 TV광고 '노인과 바다'편은 8월 3째주 광고 포털 TVCF(www.tvcf.co.kr)에서 주목 받는 광고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2]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230,000
    • -1.79%
    • 이더리움
    • 4,214,000
    • -4.18%
    • 비트코인 캐시
    • 813,500
    • -0.43%
    • 리플
    • 2,787
    • -2.96%
    • 솔라나
    • 182,700
    • -4.35%
    • 에이다
    • 547
    • -5.03%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15
    • -3.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70
    • -5.5%
    • 체인링크
    • 18,230
    • -5.4%
    • 샌드박스
    • 173
    • -3.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