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가을 대표 과일인 '청도반시'로 만든 웰빙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측은 "한가위에 즐겨먹는 과일인 홍시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서정적이며 전통적인 정서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며 "국내 지역 특산품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입력 2010-08-25 10:23

이번 신제품은 가을 대표 과일인 '청도반시'로 만든 웰빙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측은 "한가위에 즐겨먹는 과일인 홍시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서정적이며 전통적인 정서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며 "국내 지역 특산품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문화·라이프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