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김연학 전무는 30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KT는 마케팅 비용에 대해서 유무선 분리해 따로 발표하지 않는 정책을 갖고 있다"며 "다만 유무선 마케팅 비용은 광고비 포함 전체적으로 매출 대비 17.2%로 이는 1분기 18.1% 대비해 감소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유선 마케팅의 경우 작년보다 소폭 감소했고 무선 마케팅도 어제 SK텔레콤이 발표한 수치와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입력 2010-07-30 16:43
KT 김연학 전무는 30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KT는 마케팅 비용에 대해서 유무선 분리해 따로 발표하지 않는 정책을 갖고 있다"며 "다만 유무선 마케팅 비용은 광고비 포함 전체적으로 매출 대비 17.2%로 이는 1분기 18.1% 대비해 감소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유선 마케팅의 경우 작년보다 소폭 감소했고 무선 마케팅도 어제 SK텔레콤이 발표한 수치와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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