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ㆍ현대카드는 개인사업자 대상 사업지원 솔루션인 'MY BUSINESS 사업지원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14일 밝혔다.
'MY BUSINESS 사업지원 서비스'의 특징은 ▲매출분석 ▲재정관리 ▲마케팅 지원 등 개인사업자의 매출향상에 필요한 강력한 솔루션을 홈페이지를 통해 통합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용방법은 현대캐피탈(www.hyundaicapital.com) 또는 현대카드(www.hyundaicard.com) 홈페이지에서 '개인사업자' 메뉴로 접속하면 된다.
'매출분석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출내역과 고객패턴 등 영업현황을 일목요연하게 살펴볼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내 사업장뿐 아니라 동종업권과의 비교분석 리포트도 볼 수 있어 별도의 시장조사가 쉽지 않은 개인사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통합 재정관리 솔루션'에서는 은행·증권·카드 등 전 금융권 계좌의 거래내역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카드사용 내역에 대한 부가세 환급액 예상 리포트까지 받아 볼 수 있어 유용하다.
각종 홍보·마케팅 활동을 위한 월 500건의 무료 SMS 발송을 지원하며 사업장 홈페이지도 무료개설해 준다.
이 밖에 사업운영, 마케팅, 세무ㆍ회계, 부동산 등 사업운영에 필요한 각종 지식과 정보, 다양한 동영상 교육, 거래처 신용조회 서비스도 마련했다.
국내최초의 사업자 전용 쇼핑몰인 'MY BUSINESS몰'에서는 가전제품에서부터 사무용품, 식품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현대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들에게 단순히 금융상품을 소개하는 수준을 넘어 고객들께 매출향상에 직결되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MY BUSINESS 사업지원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MY BUSINESS 사업지원 서비스'는 현대캐피탈ㆍ현대카드 MY BUSINESS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