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인기 요인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버블 세탁 방식을 바탕으로 세탁기의 핵심능력인 세탁력은 높이고 세탁 시간과 전기료와 같은 세탁의 낭비 요소를 쏙쏙 뺀 앞선 제품 전략이 소비자들의 구매 니즈를 충족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여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편리한 기능도 강화했다. 물로 빨리 않고 공기만으로 세균을 99.9%까지 없애주는 ‘에어살균’, 바쁜 아침 출근시간에도 19분이면 셔츠 한 벌을 완벽하게 건조할 수 있는 ‘셔츠 한벌 건조’, 이불의 먼지와 세균을 손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이불 털기’ 기능 등 사용자 편리성을 한껏 높였다.
또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아웃도어 의류를 방수 성능의 저하 없이 세탁 할 수 있는 ‘버블 스포츠’ 코스는 최근 변화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노력이 돋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