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美서 열리는 ‘SID 2010’ 참가

입력 2010-05-25 11: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첨단 3D 및 IPS 기술 적용한 최첨단 LCD 제품 대거 선봬

LG디스플레이는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되는‘SID(Society for Information Display,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 2010’에서 첨단의 3D 기술과 IPS 기술을 적용한 LCD 제품을 대거 출품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스플레이 관련 학술전시회 가운데 가장 큰 규모인 SID에서 올해 LG디스플레이는 ‘3D’, ‘IPS’, ‘터치’, ‘차세대 디스플레이’ 등을 테마로 디스플레이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LG디스플레이는 3D 부문에서 Cross-Talk을 1% 미만으로 낮춰 사람이 인지할 수 없을 정도로 획기적으로 줄인 편광 안경 방식의 47인치 TV용 LCD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존 풀HD TV용 패널 보다 4배 선명한 세계 최대 84인치 초고화질 3D 패널과 액정 렌즈를 이용한 무안경방식 47인치 TV용 제품도 함께 출품한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부스 내에 ‘IPS’ 존을 설치해 IPS 마케팅에 적극 나설 예정으로, 응답속도 3ms(MPRT)의 240Hz 47인치 LCD TV, 하이엔드 제품인 고화질의 32인치 방송용 모니터, AH-IPS 기술의 9.7인치 스마트북 제품, 그리고 세계 최고 초고정세도 Panel 기술을 적용한 고해상도(394 PPI)의 3.98인치 UHD급 모바일용 LCD 등을 대거 전시한다.

이로써 기존 TV용 및 노트북용 패널에서 적용하던 IPS 기술을 모니터 및 모바일용에도 점차 확대 적용해 LG디스플레이 패널만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IPS를 브랜드화 한다는 전략이다.

‘터치’ 존에는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강점인 정전용량 방식의 장점과 좁은 면적에 글씨를 쓰는 등의 세밀한 터치가 강점인 저항막 방식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풀HD급의 21.5인치 광 터치 방식 모니터용 LCD 패널과 On-Cell 터치방식의 13.3인치 LCD패널 및 3인치 OLED패널을 전시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성 용인 팹 '토지 보상 진행률 75%'…연내 보상 절차 마무리 전망 [K-반도체 투트랙]
  • '다이아 출신' 기희현, 화끈한 열애 공개⋯모델 이상윤과 오사카 커플 여행
  • KBO 올스타전 베스트12 희비 엇갈렸다⋯양의지 1위, 롯데·키움 0명 [종합]
  • '영끌'은 외곽에 몰렸다…금천구, 대출 의존도 서울 최고 [데이터클립]
  • ‘깜깜이 사후정산’ 손본다…정유업계 공급가 체계 개편 확산 조짐
  • '70세이상 버스 무임승차' 조례, 서울시의회 통과…年 1100억 재원 확보는 '과제'
  • “중국 놓친 실수 반복 안 한다”…글로벌 빅파마가 주목한 K바이오 [바이오USA]
  • 중기업계 “2027년 최저임금 동결해야…中企·소상공인 생존 한계” [종합]
  • 오늘의 상승종목

  • 06.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148,000
    • -3.15%
    • 이더리움
    • 2,403,000
    • -4.11%
    • 비트코인 캐시
    • 281,200
    • -2.6%
    • 리플
    • 1,613
    • -2.83%
    • 솔라나
    • 100,900
    • -3.07%
    • 에이다
    • 217
    • -4.41%
    • 트론
    • 499
    • +0.2%
    • 스텔라루멘
    • 280
    • -4.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16,440
    • -3.75%
    • 체인링크
    • 11,000
    • -3.93%
    • 샌드박스
    • 75.21
    • -4.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