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치과 숍인숍 ‘페리오 센터’ 개점

입력 2010-03-17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은 오랄 케어 브랜드 최초로 치과에서 입 속 건강 상태에 따라 필요한 구강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치과 숍인숍 ‘페리오 센터’를 개점했다고 17일 밝혔다.

페리오 센터는 치과체인업체인 유디치과 내에서 LG생활건강 구강건강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강 상태별로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치약, 칫솔, 치실 등 광범위한 오랄케어 라인업을 판매한다.

페리오 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설문지 응답 및 상담을 통해 구강 상태를 확인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올바른 치약 선택 및 양치 방법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페리오 센터 오픈을 통해 대중적인 페리오 브랜드 이미지를 넘어서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 최초 치과 숍인숍 형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수익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유디치과 여의도점과 가산점 2곳의 페리오 센터 개점을 시작으로 점차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페리오 홍성하 브랜드 매니저는 "페리오 센터는 고객의 구강 상태에 맞춤처방 제품을 제공하면서 구강 관리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국내 오랄 케어 브랜드 최초의 이번 시도는 새로운 수익 창출의 모델로서 브랜드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정애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09:5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607,000
    • -1.1%
    • 이더리움
    • 4,231,000
    • -3.56%
    • 비트코인 캐시
    • 821,000
    • +1.05%
    • 리플
    • 2,786
    • -2.55%
    • 솔라나
    • 184,400
    • -3.76%
    • 에이다
    • 548
    • -3.86%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17
    • -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50
    • -4.74%
    • 체인링크
    • 18,300
    • -4.14%
    • 샌드박스
    • 172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