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봄맞이 안전 캠페인 실시

입력 2010-03-15 11: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무상점검 고객에 노트북,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행운까지

한국타이어가 15일 부터 공기압 무상 점검 고객과 무상 보증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안전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타이어 사용관리 지식의 중요성 등을 일깨워주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기간 중 한국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 무상점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즉석 이벤트를 통해 매월 111명씩 노트북, 차량용 블랙박스, 타이어공기압센서, 하이패스, 기프티콘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공기압, 무상보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분기별 1명씩 총 3명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행운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무상보증 상품(벤투스 S1 evo, 벤투스 V12 evo, 벤투스 V8 rs, XQ 옵티모 노바)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2년간 사용자 과실까지 보장해주는 안전서비스가 제공되며, 무상보증 이벤트 참여고객 중 매월 231명에게는 42인치 LCD TV, 차량용 블랙박스, 타이어공기압센서, 하이패스, 기프티콘등 푸짐한 경품이 즉석 이벤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마케팅&영업 담당 박철구 상무는 "한국타이어는 유난히도 추웠던 겨울을 뒤로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해 공기압 체크를 통해 다시 한 번 안전을 점검하고 공기압 체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국타이어는 다양한 안전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타이어 안전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을 높이는 동시에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경품의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중국이 중국했다" 손흥민·이강인 향한 좁은 속내…합성사진 논란
  • 쿠팡 "'평생 먹은 것 중 제일 맛없다'는 직원 리뷰가 조작?" 공정위에 반박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라”...쉬지 않고 뻗어나가는 ‘뉴월드’ [정용진號 출범 100일]
  • 집단 휴진 거부한 아동병원, 의협 회장 맹비난 "'폐렴끼' 만든 사람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702,000
    • +0.53%
    • 이더리움
    • 5,045,000
    • +4.36%
    • 비트코인 캐시
    • 611,000
    • +3.38%
    • 리플
    • 690
    • +3.76%
    • 솔라나
    • 205,400
    • +2.04%
    • 에이다
    • 583
    • +0.69%
    • 이오스
    • 933
    • +2.08%
    • 트론
    • 163
    • -1.21%
    • 스텔라루멘
    • 139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150
    • +1.01%
    • 체인링크
    • 21,150
    • +1.34%
    • 샌드박스
    • 541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