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친환경 ‘블루 드라이브’ 주제 UCC 이벤트

입력 2010-03-08 11: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수상자들에게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디지털카메라,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제공

현대차가 친환경 브랜드 '블루 드라이브(Blue-Drive)'를 널리 알리기 위해 UCC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친환경 기업 이미지 확립을 위해 방영 중인 '블루 드라이브(Blue-Drive)' TV광고를 활용한 UCC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블루 드라이브(Blue-Drive)'의 전국민적 확산을 위해마련했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동영상 사이트인 다음 TV팟을 방문해 '블루 드라이브' TV광고를 시청하고, 톡톡 튀는 시선으로 광고내용을 패러디하거나 광고 배경음악인 '더더더 송'에 어울리는 동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또한, 현대차는 TV광고 배경음악인 '더더더 송'의 3개의 '더'자를 활용한 삼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루드라이브 UCC이벤트 1등 1명에게는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1대를, 2등 1명에게는 올림푸스 하이브리드 디지털 카메라, 3등 1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4등 3명은 제네시스 쿠페 어린이 전동카가 1대씩이 제공된다.

'더더더 송 3행시' 수상작 3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8일부터 오는 4월 11일까지 5주간 응모가 가능하며, 수상작은 네티즌들의 자체 평가와 심사위원 평가를 종합해 4월 20일에 발표된다.

블루 드라이브 UCC 수상작 및 인기작들은 오는 4월 개최 예정인 '2010 부산국제모터쇼' 현대차 전시장내 '블루 드라이브 존'에서 반복적으로 상영될 예정이며, 1등 수상자 경품인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차량 전달식도 가질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블루 드라이브 UCC이벤트는 광고를 통한 일방의 메시지 전달에서 벗어나, 광고가 담고 있는 현대차의 친환경 메시지를 네티즌들이 재창조할 수 있도록 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블루 드라이브가 널리 확산되어 현대차의 친환경 기업 이미지가 확립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루 한 시간도 못 쉰다…우울한 워킹맘·대디의 현주소 [데이터클립]
  • 밀양 성폭행 사건 재조명…영화 ‘한공주’ 속 가해자들은? [해시태그]
  • [위기의 빈 살만] ① 네옴시티, 신기루인가...끊이지 않는 잡음
  • LTE 요금제, ‘중간’이 없다…같은 요금에 5G 6GBㆍLTE 250MB 데이터 제공
  • ‘20살’ 종부세 개편 초읽기…"양도·취득세까지 대개조 나서야" [불붙은 부동산세제 개편①]
  • 매크로 이슈 속 널뛰기하는 비트코인, 6만9000달러 선에서 등락 거듭 [Bit코인]
  • 엑소 첸백시 측 긴급 기자회견 "SM엔터 부당한 처사 고발"
  •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 여동생이 올린 글…판결문 공개 원치 않는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161,000
    • -0.63%
    • 이더리움
    • 5,125,000
    • -1.42%
    • 비트코인 캐시
    • 651,000
    • -1.36%
    • 리플
    • 694
    • -0.43%
    • 솔라나
    • 223,000
    • -0.62%
    • 에이다
    • 614
    • -0.32%
    • 이오스
    • 984
    • -1.01%
    • 트론
    • 162
    • +0%
    • 스텔라루멘
    • 141
    • +0.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77,950
    • -1.95%
    • 체인링크
    • 22,320
    • -1.28%
    • 샌드박스
    • 578
    • -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