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솔로 위한 ‘소개팅 마케팅’ 화제

입력 2010-03-08 08: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편의점 업체 GS25가 화이트데이 행사 경품으로 ‘소개팅 상품권’을 내걸고 솔로 고객들에게 ‘소개팅’을 시켜주기로 해 화제다.

8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이달 15일까지 GS25에서 화이트데이 상품을 구매한 남성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소개팅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 상품권을 받은 고객은 결혼정보회사인 레드힐스에 자신의 정보를 등록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성을 추천받아 만남의 시간을 갖게 된다. 고객들은 행사 상품을 사고 GS25 홈페이지(http://www.gs25.com)에 영수증 응모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이처럼 GS25가 솔로를 위한 ‘소개팅 마케팅’에 나서게 된 것은 DAY 이벤트 때마다 소외되기 쉬운 솔로들도 화이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최근 결혼하는 연령이 높아지면서 솔로인 남성 고객들이 많아진 것도 이유 중 하나다.

커플이나 좋아하는 이성이 있는 고객을 위한 경품도 있다. GS25 홈페이지에 응모권을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GS25 LOVE 콘서트’ 티켓 5천매(1인 2매)를 증정하고 3명의 고객에게는 프러포즈를 할 수 있도록 ‘발리 해외여행권’을 제공한다.

GS25 마케팅팀 김주삼 과장은 “화이트데이는 편의점 DAY 이벤트 중 가장 매출이 높은 행사”라며 “커플들은 물론 솔로들까지 GS25에서 화이트데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GS25 LOVE 콘서트’에는 이승기와 인기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샤이니가 출연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307,000
    • -1.81%
    • 이더리움
    • 4,216,000
    • -4.4%
    • 비트코인 캐시
    • 815,000
    • +0%
    • 리플
    • 2,771
    • -3.68%
    • 솔라나
    • 184,100
    • -4.51%
    • 에이다
    • 544
    • -5.39%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17
    • -3.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070
    • -5.75%
    • 체인링크
    • 18,220
    • -5.1%
    • 샌드박스
    • 171
    • -5.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