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가 혁신적인 필터기술에 자가관리가 용이한 5평형대 공기청정기(AP-0509DH)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10평, 12평형 모델을 주력으로 판매했던 웅진코웨이는 공기청정기 시장확대를 위하여 자녀들의 방이나 좁은 사무공간에서도 사용가능한 5평형대 초소형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웅진코웨이에서 5평형대 공기청정기를 판매한 것은 2007년 8월이후 29개월 만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세계 4대 디자인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Reddot Award)를 수상한 초소형 공기청정기(AP-0509DH)는 항바이러스 일체형필터를 적용하여 케어스공기청정기 기술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제품 크기를 줄이고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항 바이러스 일체형필터는 유해 바이러스를 99% 제거하는 항바이러스 헤파필터와 탈취필터를 하나로 결합해 유해 바이러스는 물론 쾨쾨한 냄새와 유해가스를 한번에 제거할 수 있다.
초소형 공기청정기의 또 다른 특징은 일시불 전용제품으로 고객이 손쉽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일체형필터와 함께 물세척이 가능한 극세사망 프리필터를 적용해 필터관리가 용이하고, 교환 주기 알림기능으로 필터의 교환 시기를 알 수 있다.
웅진코웨이 윤현정 마케팅본부장은 “항바이러스 일체형필터가 적용된 5평형 공기청정기는 고객이 손쉽게 관리 할 수 있으면서도 뛰어난 성능을 낼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의 가격은 34만5000원. 일체형필터 교환주기는 12개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