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연중 무휴 '365 서비스' 실시

입력 2010-02-09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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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일과 명절에도 9시부터 17시까지 A/S 고객서비스 제공

웅진코웨이가 설날을 앞두고 '365 서비스'를 새롭게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365 서비스는 휴일과 공휴일, 명절을 포함해 1년 365일 고객에게 A/S를 제공하는 제도로, 맞벌이 고객과 휴일 서비스 요구량이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혁신이 필요하다고 판단, 국내 환경가전업계 최초로 실시하게 됐다.

이에 따라 웅진코웨이는 기존의 6일 근무/일요일 휴무 제도를 연중 무휴 체제로 변경해 일요일과 국/공휴일에도 CS.Dr(웅진코웨이 제품 설치 및 A/S 담당요원)가 9시부터 17시까지 A/S 업무를 시행한다.

본 서비스에는 400 여 명의 인력이 운영되며, 이에 따른 추가 발생비용은 약 10억 원에 이른다. 웅진코웨이측은 당장의 이익보다 장기적 관점에서 비용투자를 통한 근본적인 ‘체질혁신’을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웅진코웨이는 먼저 현장인력의 배정이 가능한 특별/광역시 중심으로 서비스를 실시하고, 단계별로 지역을 넓혀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서비스 신청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1588-5100)로 하면 된다.

향후 365 서비스는 'TRUST 3.0.3(약속시간 3분 전 도착, 고객불만 0%, 당일 A/S 3시간 내 완결)' 서비스와 함께 CS.Dr의 주력 서비스로 전개될 계획이다.

웅진코웨이 홍준기 사장은 "고객접점인 현장의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365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2010년에도 웅진코웨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서비스의 진화는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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