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구자준 회장, "고객 만족 위해 노력하자"

입력 2010-01-28 14: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전 임직원에게 영상메세지 보내…업무개선 제안한 고객에 시상

LIG손해보험 구자준 회장은 28일 직원들에게 완전판매 정착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구 회장은 이날 특별 영상메시지를 통해 "보험회사는 상품의 우위뿐만 아니라 고객 섬김을 통해 고객의 신뢰와 사랑이 동반됐을 때만이 진정한 경쟁력을 갖춘 회사로 살아남을 수 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이를 실천에 옮기는 것이 고객 섬김의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LIG손보는 고객 의견을 적극 업무개선에 반영하고자 'LIG발전기여상'을 제정해 운영하기로 했다.

'LIG발전기여상'이란 회사로 직접 접수된 고객 불만 건 중 회사의 제도나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실질적으로 기여한 고객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시상으로, 금년 7월 첫 시상을 시작해 매년 1월과 7월 두 차례에 걸쳐 시상이 진행된다.

구자준 회장은 선별된 고객에게 직접 감사의 편지를 보내는 한편 반기 단위로 우수 제안 고객을 회사로 초청해 'LIG발전기여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 'LIG발전기여상'을 수상한 고객을 포함해 회사의 업무 개선에 아이디어를 제공한 고객들을 '고객 패널'로 위촉하고, 지속적인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계속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서울 미세먼지 '나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35,000
    • -1.51%
    • 이더리움
    • 4,230,000
    • -3.86%
    • 비트코인 캐시
    • 816,500
    • +0.37%
    • 리플
    • 2,787
    • -2.79%
    • 솔라나
    • 183,700
    • -4.07%
    • 에이다
    • 550
    • -4.35%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16
    • -3.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10
    • -5.46%
    • 체인링크
    • 18,280
    • -5.04%
    • 샌드박스
    • 173
    • -3.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