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GLS 경남사업팀장 이유성 부장이 오티스엘리베이터 창원공장 본부장인 김용훈상무로부터 우수협력업체상을 수상하고 있다.
이번 우수협력업체상은 오티스 엘리베이터의 창원공장 협력사 중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한 공로가 큰 업체에게 창원공장 본부장(김용훈 상무)이 수여하는 상으로 CJ GLS는 2008년 물류대행사로 선정된 후 바로 수상하게 되었다.
CJ GLS는 "오티스 엘리베이터의 물류를 일원화해 통합관리 체계를 만들었으며, 물류 인프라를 엘리베이터 시장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구축하여 물류 효율화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물류부문에 꾸준한 개선활동과 컨설팅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등 오티스 엘리베이터의 경영목표를 달성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협력업체상을 수상하게 됐다.
최원혁 CJ GLS 3PL사업본부장은 "끊임없는 개선 개혁활동을 통해 고객사의 물류 합리화와 효율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시스템과 매뉴얼, 전문인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이런 강점을 바탕으로 온리원의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세계최대의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제조 및 유지보수 전문회사인 오티스의 한국법인으로, CJ GLS는 지난 2008년 6월부터 물류대행을 시작해 지난해 국내 전 사업장의 국내 물류부분과 수출입 물류를 수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