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은행상품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입력 2009-12-03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은행은 홈페이지 접속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채팅 상담을 해주는 '하나 Live-Act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수동적인 채팅 서비스와는 달리 하나은행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고객을 직접 선택하여 채팅을 요청, 실시간으로 상품 홍보와 판매를 웹상에서 수행하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아웃바운드 서비스이다.

하나은행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인터넷전용 상품인 'e-플러스 상품'을 일정시간 이상 보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콜센터 전문 상담원이1:1 채팅 상담을 해주는 프로세스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에게는 ‘도움을 드리겠습니다’라는 배너가 팝업되고 이를 수락 한 고객들은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없이도 바로 채팅 상담이 가능하다.

하나은행 콜센터 관계자는 “이 서비스는 관심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기 위해 콜센터 연락이나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38,000
    • -1.44%
    • 이더리움
    • 4,226,000
    • -3.8%
    • 비트코인 캐시
    • 814,500
    • +0.31%
    • 리플
    • 2,784
    • -2.79%
    • 솔라나
    • 184,100
    • -3.71%
    • 에이다
    • 549
    • -4.52%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4
    • -3.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90
    • -5%
    • 체인링크
    • 18,270
    • -4.94%
    • 샌드박스
    • 173
    • -3.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