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입력 2009-10-07 17: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로 정상 차지

▲7일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한국후지제록스 본사에서 한국후지제록스 정광은 회장(사진 왼쪽)과 마스다 다케시 사장(사진 오른쪽)이 고객만족도 1위 상패를 들고 직원들과 함께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축하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9년 연속 복사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전국 성인 남녀 1만 180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후지제록스는 전반적 만족도, 요소 종합만족도, 재구입 의향의 3가지 모든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다시 한번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요소 종합만족도의 복사 선명도, 잔고장 없음, 기능조작의 편리성, 회사에 대한 신뢰도 등에서 조사 응답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됐다.

복사기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이래 9년간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향후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전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국후지제록스 정광은 대표는“고객만족을 위해 단순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후지제록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며 고객 만족의 완성도를 한 단계 더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밀양 사건' 피해자 "함께 분노해주셔서 감사…반짝하고 끝나지 않길"
  • 고유정·이은해·엄인숙·전현주…‘그녀가 죽였다’ 숨겨진 이야기 [해시태그]
  • 리더 ‘정용진’의 신세계, 어떻게 바뀌었나 [정용진號 출범 100일]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美 출장 성과에 “열심히 해야죠”
  • 18일 동네병원도, 대학병원도 '셧다운'?…집단 휴진에 환자들 가슴만 멍든다 [이슈크래커]
  • 15만 원 저축하면 30만 원을 돌려준다고?…‘희망두배청년통장’ [십분청년백서]
  • SM, '매출 10% 못 주겠다'는 첸백시에 계약 이행 소송…"법과 원칙대로"
  • 주식 공매도, ’전산시스템’ 구축 후 내년 3월 31일 재개
  • 오늘의 상승종목

  • 06.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233,000
    • -2.65%
    • 이더리움
    • 4,924,000
    • -3.36%
    • 비트코인 캐시
    • 631,000
    • -3.22%
    • 리플
    • 685
    • -1.44%
    • 솔라나
    • 211,300
    • -6.01%
    • 에이다
    • 605
    • -2.26%
    • 이오스
    • 968
    • -3.1%
    • 트론
    • 165
    • +0%
    • 스텔라루멘
    • 139
    • -1.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73,550
    • -4.17%
    • 체인링크
    • 21,820
    • -3.19%
    • 샌드박스
    • 563
    • -3.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