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찾아가는 방송' 개최

입력 2009-09-29 09: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주요 도시 돌며 히트상품 홍보

GS홈쇼핑이 전국을 누비며 히트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찾아가는 방송'(사진)을 선보인다.

GS홈쇼핑은 29일 "지난 26일 경기도 일산 라페스타 앞 행사를 시작으로 내달 8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전주,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찾아가 고객들이 히트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찾아가는 방송'을 위해 GS홈쇼핑은 1.2톤 트럭을 개조해 상품 홍보가 가능한 전용 차량을 별도 제작했으며, ▲접이식 헬스 싸이클 ▲하유미 마스크팩 ▲쉐프라인 직화오븐 ▲오쿠 중탕기 등 60여 개 품목의 중소기업 상품들을 행사 상품으로 준비했다.

또한 방송, 상품, 서비스 등 현장에서 수렴된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방송에도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현장에서 촬영한 영상은 10월 초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전국에 방송된다.

GS홈쇼핑 케이블TV 사업부 김병욱 상무는 "이번 찾아가는 방송은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홈쇼핑 방송 형식을 탈피해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해 쌍방향 방송을 구현하기 위한 것"이라며 "중소기업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채널까지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음주운전 걸리면 일단 도망쳐라?"…결국 '김호중 방지법'까지 등장 [이슈크래커]
  • 제주 북부에 호우경보…시간당 최고 50㎜ 장맛비에 도로 등 곳곳 침수
  • ‘리스크 관리=생존’ 직결…책임경영 강화 [내부통제 태풍]
  • 맥도날드서 당분간 감자튀김 못 먹는다…“공급망 이슈”
  • 푸틴, 김정은에 아우르스 선물 '둘만의 산책'도…번호판 ‘7 27 1953’의 의미는?
  • 임영웅, 솔로 가수 최초로 멜론 100억 스트리밍 달성…'다이아 클럽' 입성
  • 단독 낸드 차세대 시장 연다… 삼성전자, 하반기 9세대 탑재 SSD 신제품 출시
  • 손정의 ‘AI 대규모 투자’ 시사…日, AI 패권 위해 脫네이버 가속화
  • 오늘의 상승종목

  • 06.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711,000
    • +0.01%
    • 이더리움
    • 4,981,000
    • -0.84%
    • 비트코인 캐시
    • 554,500
    • +0.45%
    • 리플
    • 696
    • -0.71%
    • 솔라나
    • 190,600
    • -2.06%
    • 에이다
    • 547
    • -0.18%
    • 이오스
    • 811
    • +0%
    • 트론
    • 165
    • +0%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00
    • -0.16%
    • 체인링크
    • 20,310
    • +0.05%
    • 샌드박스
    • 469
    • +2.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