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가파른 성장세를 증명했다.
앰퍼샌드원은 6일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6년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 온 브랜드 어워드로서, 소비자와 함께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앰퍼샌드원은 차세대 K팝을 이끌 라이징 스타로서의 가능성과 영향력을 인정받으며 의미 있는 데뷔 첫 수상을 기록했다.
앰퍼샌드원은 “2026년을 이렇게 좋은 상으로 시작하게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다.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이 자리에 올 수 있도록 도와준 앤디어(팬덤명)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앰퍼샌드원은 가장 최근 발매한 미니 3집 ‘라우드 앤 프라우드(LOUD & PROUD)’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에 미국 포브스, 시카고 트리뷴, CBS 뉴스 시카고 등 해외 주요 매체에서도 집중 조명을 받으며 높은 글로벌 주목도를 자랑했다.
또한 지난해 11월 국내에서 개최한 데뷔 첫 팬콘서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11일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일본 도쿄에서 2026 앰퍼샌드원 팬-콘 인 도쿄(2026 AMPERS&ONE FAN-CON IN TOKYO)를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