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빗썸은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과 함께 특별 미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이달 29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 최대 100만 원 또는 1000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받을 수 있는 ‘행운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는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예약 또는 웨이팅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행운쿠폰이 노출되는 방식이다. 쿠폰은 빗썸 앱에 등록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당첨 금액은 1000원, 1만 원, 5만 원, 100만 원, BTC 1000만 원 중 하나로 100% 제공된다. 원화 당첨금은 즉시 확인 가능하며, BTC 1000만 원 당첨자는 12월 1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전국 220여 개 인기 맛집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매장 내 테이블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돼 행운쿠폰 코드가 자동 노출된다. 참여 매장 리스트는 캐치테이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참여와 매장 방문 참여는 각각 1회씩 가능하다.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빗썸에 신규 가입해 본인인증(KYC)을 완료하면 2만 원 상당의 투자지원금이 원화로 입금되며, 캐치테이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전용 행운코드를 등록하면 3만 원 상당의 원화가 추가 지급된다. 단, KB국민은행 계좌연결까지 완료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은 미쉐린 및 정상급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스페셜 메뉴와 주류 페어링이 포함된 고급 식사권 추첨에도 자동 응모된다. 식사권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 고객에게는 빗썸 고객센터에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빗썸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