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영홈쇼핑은 전국 소비축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전 부처가 함께 추진하는 대규모 할인·소비 축제로, 이달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공영홈쇼핑에서 해당 기간 동안 4만 원 이상의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결제하면 5% 할인과 5% 적립 혜택이 동시에 가능하다. 상품당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며, 적립금도 최대 1만 원까지 지급된다.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제공되는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자동으로 적립된다. 유효기간은 30일이다.
1일부터 9일까지는 카드사별 7% 청구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종 결제금액이 5만 원 이상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주말인 토·일요일 10시에는 선착순 3000명에게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고,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청구할인과 10% 쿠폰 모두 모바일 앱 5% 할인과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맞아 111명에게 쇼핑지원금 5만 원도 지급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방송 상품을 한 번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11월 13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0일에 적립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기간 공영홈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전 부처가 힘을 모아 추진하는 국가적인 행사 인 만큼 공영홈쇼핑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