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유한킴벌리와 신종플루 예방 공동 캠페인

입력 2009-08-31 10: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전국 SHOW 매장에 유한킴벌리 손소독기 비치

KT가 최근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신종 인플루엔자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31일 KT에 따르면, 유한킴벌리와 공동으로 다음달 1일부터 SHOW 대리점에 유한킴벌리 ‘킴케어 프리미엄 손소독기’를 비치하고 신종플루 예방 캠페인을 벌인다.

킴케어 프리미엄 손소독제는 식약청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며, 물을 사용치 않고 손바닥에 비벼 사용하는 에탄올 성분의 액체형 젤 타입으로 15초 안에 대부분 질병 원인균을 99.99%까지 없애주는 살균력을 가진 소독제다.

우선 다음달 1일부터 부산과 경남지역 SHOW 대리점과 서울 일부 대리점에 비치할 예정이며 오는 10월 1일부터는 전국 2400여개 대리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KT 개인고객전략본부장 양현미 전무는 “국가 공익차원에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신종플루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시민이 하나되는 범국민적 캠페인을 찾아 추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4일부터는 SHOW 무선인터넷 접속시 신종플루 예방수칙과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MMS 보기가 가능한 고객 100만 명을 대상으로 신종플루 예방 캠페인 MMS도 보낼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름에는 비빔면"…부동의 1위 '팔도비빔면', 2위는? [그래픽 스토리]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중국이 중국했다" 손흥민·이강인 향한 좁은 속내…합성사진 논란
  • 쿠팡 "'평생 먹은 것 중 제일 맛없다'는 직원 리뷰가 조작?" 공정위에 반박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라”...쉬지 않고 뻗어나가는 ‘뉴월드’ [정용진號 출범 100일]
  • 집단 휴진 거부한 아동병원, 의협 회장 맹비난 "'폐렴끼' 만든 사람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51,000
    • -1.24%
    • 이더리움
    • 4,982,000
    • +0.36%
    • 비트코인 캐시
    • 619,000
    • -1.82%
    • 리플
    • 678
    • -1.31%
    • 솔라나
    • 210,600
    • -1.59%
    • 에이다
    • 600
    • -1.64%
    • 이오스
    • 967
    • -0.92%
    • 트론
    • 165
    • +0.61%
    • 스텔라루멘
    • 139
    • -0.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72,400
    • -2.16%
    • 체인링크
    • 21,810
    • +0%
    • 샌드박스
    • 562
    • -0.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