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미래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디자인위크 2025’가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가운데 참관객들이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올해 12회째인 이번 행사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를 주제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콘퍼런스·마켓·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2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은 이날부터 5일간 계획된 ‘DDP디자인페어’다.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무신사 계열 ‘29CM’와 협업해 디자인 취향이 확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총 70개가 참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