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랩코리아의 일식 브랜드 압구정로바가 남경미락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남경미락은 제주 서귀포시에 있는 자연산 고급 어종 전문 횟집으로, 다금바리, 돌돔 등 제주 바다에서 직접 잡은 생선을 사용하는 곳이다.
이번 협업은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 창사 4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이닝위크 프로모션의 목적으로, 현대백화점 본점 이용 고객에게 색다른 외식 경험과 유의미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달 8일부터 10월 19일까지 12일간 진행되는 해당 행사에서는 남경미락의 자연산 다금바리에 로바 일식 셰프의 세심한 터치를 더 한 특별한 메뉴가 준비됐다.
제주 다금바리를 신선한 회로 즐기는 자연산 사시미와 튀김, 샐러드, 자완무시 등으로 구성된 ‘자연산 다금바리 사시미 세트’는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해당 메뉴는 현대백화점 다이닝위크 할인 혜택 대상이며 오후 5시 이후 방문 고객의 식사 금액에 따라 H.point 플러스 포인트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윤혜 메디랩코리아 외식사업부 팀장은 "현대백화점 본점의 창사 40주년이라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이 기회를 통해 국내 최고의 식재료를 압구정로바만의 일식 스타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랫동안 압구정 현대백화점을 찾아주신 단골 고객에게 변함없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