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KB이숍우화’ 영상이 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7월말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한 후 ’사장님의 보석함’은 조회수 228만, 8월 공개한 본편 1화 ‘수수께끼 안경원’은 182만을 넘었다. 지난달 선보인 본편 2화 ‘요술 과자점’도 123만으로 KB이숍우화 캠페인은 누적 조회 수 533만을 기록했다.
KB이숍우화는 지역 가게 사장과 소상공인들에게 손님이 전하는 실제 메시지 등을 담은 영상이다. 소상공인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 형식으로도 제작돼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조회수 증가는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진정성이 국민의 마음에 깊이 와 닿았음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행복을 함께 키워가는 동반자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