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이달 23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약 4주간 ‘달달 무슨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석 게임 2종과 연계 이벤트를 통해 매일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게임은 △강강술래 멈추기 게임 ‘달과 함께 강강술래’ △숨은 별송이 찾기 게임 ‘별송이 찾기’로, 격주로 운영된다. 하나원큐 간편인증 로그인 완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획득한 응모권은 선물교환처에서 △로봇청소기 △고프로 △상품권 △커피 △캐시 등 5종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경품은 중복 응모가 가능해 응모권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현재 진행 중인 ‘신규손님 통합 이벤트’에 응모하면 응모권 5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연 7.7% 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상품 ‘오늘부터, 하나 적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메가MGC 커피 최대 7잔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손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풍성한 경품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손님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