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엔터프라이즈, 건강기능식품 '클라리온' 출시

입력 2025-09-10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종합 조명기업 우리엔터프라이즈가 계열사 제조기반을 이용해 초저가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클라리온(CLARION)'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리엔터프라이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계열사인 우리바이오의 생산라인에서 양질의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M2C(Manufacturer to Consumer)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우리엔터프라이즈에서 직접 소비자에게 제품을 전달해 중간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줄이고 계열사 생산라인을 통해 품질과 원료를 관리해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우수한 가성비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비타민C·멀티비타민·오메가3·루테인·MSM 등 5가지로 모든 제품이 1개월 기준(30일분) 3990원으로 단일가 정책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복잡한 가격 비교 없이 간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클라리온'은 동일 복용 일수로 환산 시 정당(1일분) 단가에서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 소비자가 장기적으로 건강을 챙기면서도 지출 부담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클라리온'은 오는 9월 17일부터 3일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비타푸드(Vitafoods Asia) 아시아 2025'에 참가해 해외 소비자에게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이사
엄태욱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10.01] 대표이사변경

대표이사
엄태욱, 윤지용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08.14] 반기보고서 (2025.06)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15,000
    • +0.58%
    • 이더리움
    • 4,542,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888,000
    • +1.31%
    • 리플
    • 3,040
    • +0.16%
    • 솔라나
    • 196,000
    • -0.61%
    • 에이다
    • 622
    • +0.65%
    • 트론
    • 429
    • -0.46%
    • 스텔라루멘
    • 353
    • -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60
    • -1.32%
    • 체인링크
    • 20,240
    • -2.88%
    • 샌드박스
    • 207
    • -3.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