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방송되는 MBC ‘오늘N’의 식(食)큐멘터리 코너에서는 여름철 대표 간식인 빙수 특집으로 빙수 디저트 맛집으로 입소문난 ‘카○○○’을 찾아간다.
경기 안양시 중심가, 범계역에 위치한 ‘카○○○’은 특급 호텔 출신 셰프와 파티시에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정성 가득한 수제 디저트와 빙수를 선보이는 카페다. 대표 메뉴는 아이스크림 빙수로, 우유 얼음 위에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은 수제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쿠키, 과일 등을 푸짐하게 올려 젊은 세대부터 가족 단위 손님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요거트 아이스크림 빙수, 두바이 빙수, 쑥 아이스크림 빙수 등 개성 있는 메뉴가 다양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여기에 수제 쿠키와 크럼블, 그라놀라까지 곁들여져 달콤하면서도 건강한 디저트를 완성한다.
‘카○○○’을 찾은 손님들의 반응도 뜨겁다. 한 손님은 “산더미처럼 쌓아주는 빙수가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달달한 초코크럼블과 우유 얼음이 환상적이었다”라고 칭찬했다. 또 다른 리뷰에서는 “빙수 크기가 커서 대만족, 수제 아이스크림도 신선하고 맛있었다”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빙수보다 아이스크림이 더 많아 그냥 아이스크림 먹는 기분이었다”라는 독특한 평가도 있었으며, “다양한 토핑을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라는 리뷰도 눈길을 끌었다.
여름을 담은 시원한 디저트, 빙수 맛집 ‘카○○○’의 이야기는 19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