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N' 오늘방송맛집- 퇴근후N 코너에서 제주 흑돼지 맛집 '작○○ ○○○ ○○○○'를 찾아간다.
18일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는 흑돼지 장작구이 맛집 '작○○ ○○○ ○○○○'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들어본다.
제주공항 근처, 제주시 화북이동 흑돼지 맛집으로 꼽히는 '작○○ ○○○ ○○○○'에서는 0°C 초저온숙성과 1100°C 장작 초벌구이로 손님을 사로잡은 목살과 오겹살을 맛볼 수 있다.
이곳은 제주공항 인근 맛집, 제주시 화북이동 맛집으로 꼽히며 0℃ 초저온 숙성과 1100℃ 장작 초벌구이를 통해 풍미를 살린 목살과 오겹살이 인기다. 7월 채널S ‘임원희의 미식전파사'를 통해 최현석 셰프가 추천한 식당으로 방송을 탄 바 있으며 참나무 장작불 초벌로 육즙과 향을 그대로 살린 흑돼지 맛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장작향이 밴 흑돼지와 크림 항정살, 숯불 순대의 조화가 돋보이며 서울식 삼겹살과는 다른 야생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는 평가다. 제주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도 매력을 더한다.
식당 리뷰에서는 "제주공항 찐 맛집 발견", "제주도 오면 꼭 들리는 흑돼지 전문점", "고기도 늘 한결같이 신선하고 맛있다", "제주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초벌구이 향이 듬뿍, 항정살이 요물이다", "음식도 깔끔하고 아이들도 잘 먹는다"라는 칭찬이 이어졌다.
제주공항 흑돼지 장작구이 맛집 '작○○ ○○○ ○○○○'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8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