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단독 패션 브랜드 강화⋯프리미엄 페미닌 ‘르네크루’ 론칭

입력 2025-08-11 11: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8월 22일 방송서 첫 공개

▲GS샵은 8월 22일 방송에서 자체 기획 브랜드 ‘르네크루’를 리브랜딩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샵은 8월 22일 방송에서 자체 기획 브랜드 ‘르네크루’를 리브랜딩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샵은 자체 기획 패션 브랜드 ‘르네크루(Lenécru)’를 10년 만에 리브랜딩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르네크루는 2015년 GS샵이 자체 기획해 선보인 여성복 브랜드다. 올해 FW부터는 ‘프리미엄 페미닌’을 콘셉트로 GS샵 핵심 고객인 ‘4554 영거 앤 와이저(Younger & Wiser)’ 여성 니즈에 맞춰 소재와 디자인, 아이템 등을 재정비해 선보인다.

리브랜딩 디렉터로 참여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섬세하고 따뜻한 여성성'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설정했고 상품 원단부터 디자인, 스타일링과 모델 구성까지 전 과정을 총괄하며 콰이어트 럭셔리 트렌드를 구현했다.

르네크루 FW 첫 상품은 8월 22일 밤 10시 45분 방송과 26일 밤 9시 45분 방송에서 공개된다. 22일에는 △플리츠 와이드 팬츠 △이탈리아 시어 풀오버 △뷔스티에 등 프리미엄 페미닌 무드를 담은 아이템을 소개한다. 26일에는 울 100% 재킷과 팬츠 셋업, 코튼 셔츠 등 핵심 아이템을 공개한다. 한 디렉터는 방송에서 브랜드, 개별 아이템 디자인에 대한 설명과 스타일링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078,000
    • +1.04%
    • 이더리움
    • 4,901,000
    • +4.74%
    • 비트코인 캐시
    • 858,000
    • -1.04%
    • 리플
    • 3,112
    • +0.23%
    • 솔라나
    • 205,800
    • +2.95%
    • 에이다
    • 698
    • +7.55%
    • 트론
    • 419
    • -0.71%
    • 스텔라루멘
    • 374
    • +3.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40
    • +0.86%
    • 체인링크
    • 21,260
    • +2.75%
    • 샌드박스
    • 216
    • +2.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