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엠모바일은 고객 상담 서비스에 인공지능(AI) 상담사 ‘엠봇(M-bot)’을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은 고객 서비스에 인공지능(AI) 상담사 ‘엠봇(M-bot)’을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은 상담사 연결 없이 음성만으로 △요금 납부 △이용명세서 발행 △요금제 변경 등 업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다.
입력 2025-06-30 09:18

KT엠모바일은 고객 서비스에 인공지능(AI) 상담사 ‘엠봇(M-bot)’을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은 상담사 연결 없이 음성만으로 △요금 납부 △이용명세서 발행 △요금제 변경 등 업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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