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N' 오늘방송맛집- 격파! 중식로드 파주 돌판 짜장 맛집 '파○○○○'을 찾아간다.
26일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는 돌판 짜장 맛집 '파○○○○'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들어본다.
파주 운정로 운정역 인근에 있는 '파○○○○'의 대표메뉴는 스테이브 돌판 짜장이다.
이 집의 짜장은 돌판에 오징어, 새우, 주꾸미, 낙지, 위소라, 가리비 등 각종 해물을 넣은 뒤 스테이크를 올렸다.
스테이크 돌판 짜장에 오르는 고기는 최고 등급의 갈빗살이다. 육질을 부드럽게 하려고 직접 손질하고 이틀간 숙성했다. 들어가는 짜장 소스도 특별하다. 갈비를 손질할 때 나오는 지방과 살코기를 넣은 소고기 짜장에 특제 비법 소스까지 더했다.
돌판을 활용한 두 번째 메뉴는 '돌판 가지 새우'다. 새우를 넣고 튀긴 가지를 달콤한 소스에 볶아내는 가지 새우의 핵심은 사과잼 소스다. 소스에 두반장, 굴 소스, 해선장, 식초에 설탕 대신 사과잼을 넣었다.
'파○○○○'을 다녀온 손님들의 리뷰에서는 "짜지 않고 맛있다. 해물도 듬뿍 들어가서 푸짐하다"고 칭찬했다. 일부 네티즌은 "파주에 갈 때마다 들르는 곳이다. 돌판 가지 새우도 맛있다"고 극찬했다.
돌판 짜장 맛집 '파○○○○'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6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