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는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 '시몬스 맨션 광진점'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과 관련한 제반 비용을 100%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광진구 내 유일한 시몬스 침대 매장으로 가전매장과 대형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잡았다.
매장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제품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이 진열됐다. 최근 리뉴얼해 출시한 마르코니도 포함됐다.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스테디 셀러 켈리, 루실, 로렌 제품 등도 체험할 수 있다.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취향 및 수면 습관, 침실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체험할 수 있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과 함께 사은품 증정을 진행 중이다. 사은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현재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해당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여름시즌을 맞아 쿨링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활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