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M(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 한미글로벌이 디지털 융합 건설사업관리 실무인재 양성을 위한 ‘GPMU 부트캠프’ 4기 수강생을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교육과정은 고용노동부의 KDT(K-Digital Training) 사업으로 운영되는 ‘첨단∙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중 하나다. 교육생에게 현업 기반의 실무 교육을 제공하는 국비지원 직업 훈련 과정이다. 한미글로벌은 본 과정을 통해 디지털 시대의 맞춤형 건설사업관리(PM)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GPMU 부트캠프’ 4기는 건설사업관리 직무에 관심 있는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자를 대상으로 7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서울 구로구 코오롱싸이언스밸리에서 대면 교육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8시간씩 주 40시간, 총 600시간 이상의 집중 교육훈련과정으로 수강료는 전액 국비로 지원된다.
한미글로벌의 현직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의진이 실제 프로젝트 정보에 기반을 둔 실무 중심의 강의와 실습을 제공하며, 조건을 충족한 교육생에게는 훈련장려금이 지급된다. 또 우수 수료생에게는 한미글로벌 신입사원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주요 교육 프로그램은 선진 건설사업관리 기법인 프리콘(Pre-construction)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디지털 도구를 활용한 프리콘 PM 이론, 첨단산업 하이테크공장 및 탈현장건축(OSC) 등 최신 프로젝트 유형별 프리콘 응용 실습 등으로 구성된다. 모집인원은 총 36명이며, 교육신청은 30일까지 'GPMU 부트캠프'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