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의약품 전문기업 경남제약은 자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KALO)'가 올리브영 월간 기획전 ‘6월 올영픽(P!ck)’ 브랜드로 선정돼 '올영픽'과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운영된다.
올영픽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한정 구성,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이 회사는 이번 행사에서 칼로의 베스트셀러인 ‘칼로-스탑 PLUS+’와 ‘칼로-컨트롤 PLUS+’ 제품을 기존 15포 구성에 3포를 추가 증정하는 18포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칼로-스탑 PLUS+’와 ‘칼로-컨트롤 PLUS+’는 바쁜 일상 속에서 효율적으로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은 식전, 식후 취침 전 등 개인 생활 패턴에 맞춰 1일 1포 섭취하면 된다.
남궁견 경남제약 회장은 “자사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칼로’를 비롯해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제품군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춘 제품 개발로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