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동물자유연대에 ‘해피퍼피 캠페인’ 기부금 전달

입력 2025-05-20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고객도 자발적 참여

▲15일 경기도 남양주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서 LF 임직원들이 봉사 활동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LF)
▲15일 경기도 남양주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서 LF 임직원들이 봉사 활동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LF)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브랜드 사회공헌(CSR) 활동인 ‘해피퍼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총 1000만 원의 기부금을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해피퍼피 캠페인은 고객, 임직원,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 낸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사례로, 헤지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 철학을 체계적으로 구현해 낸 결과물이다.

2023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심볼인 ‘강아지’를 단순한 디자인 요소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전하는 ESG 캠페인으로 확장시킨 사례다. 특히 고객 참여형 기부, 사내 동호회의 지속적인 봉사 활동 등은 단발성 이벤트를 넘어 브랜드와 임직원, 고객이 함께 지속 가능한 가치를 만들어내는 대표 사례로 자리잡고 있다.

2025년 해피퍼피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SNS 기부 챌린지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판매 수익 기부 △사내 유기견 봉사 동호회 ‘해피퍼피’의 현장 활동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 세가지 활동의 결과로 총 1000만 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소비자 참여형 SNS 기부 챌린지는 SNS 기반 참여형 캠페인으로 지난 3월부터 두 달간 진행됐다. 반려견과의 셀카 또는 반려견의 행복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게시물 1건당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중국, 베트남, 대만 등 글로벌 고객들도 적극 참여해 캠페인에 글로벌 가치를 더했다.


대표이사
오규식, 김상균 (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6]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18]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소비자피해 구제 대비 허술한 쿠팡, 임원배상책임보험은 가입했다
  • 붕어빵 이어 방어까지?⋯'제철 음식'에 웃을 수 없는 이유 [이슈크래커]
  • [종합] 코레일 노사협상 결렬, 철도노조 "성과급 정상화 정부 약속하라"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K- 반도체’ 다시 초격차 외쳤지만…‘52시간 근무제’ 족쇄 여전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845,000
    • +1.27%
    • 이더리움
    • 4,954,000
    • +6.08%
    • 비트코인 캐시
    • 845,000
    • -2.87%
    • 리플
    • 3,079
    • -0.16%
    • 솔라나
    • 204,300
    • +2.82%
    • 에이다
    • 691
    • +1.62%
    • 트론
    • 413
    • -1.2%
    • 스텔라루멘
    • 373
    • +2.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0
    • +0.2%
    • 체인링크
    • 20,980
    • +1.55%
    • 샌드박스
    • 213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