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IPTV 프로모션 진행해

이동통신사가 5월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아 프로모션을 늘렸다.
KT는 가족 혜택 플랫폼 'KT 패밀리박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를 연다. KT 패밀리박스 앱의 월간 활성 이용자(MAU)는 155만 명에 달한다.
KT는 5월 한달 간 퀴즈 이벤트와 제휴 쿠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전! 패밀리박스 골든벨' 퀴즈 이벤트는 4주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새로운 퀴즈와 경품을 공개하고, 정답자 중 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제휴 쿠폰도 늘렸다. △건강관리 온라인몰 '데이팩' 1만 원 할인쿠폰과 '모그랩' 무료 체험 쿠폰 △바른 먹거리 마켓 '#풀무원' 30% 할인쿠폰과 '아임리얼' 10% 중복 할인쿠폰 △청소 서비스 '청소연구소' 30% 할인쿠폰과 에어컨 청소 5% 할인쿠폰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25% 할인쿠폰 △광동제약 직영몰 '광동상회' 5천 원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관련 뉴스
쿠폰을 1개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마이쮸' 교환권을, 2개 이상 사용한 고객 2천 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를 제공한다.
유무선 통신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최근 3년 이내 가족이 30일 이상 이용한 폰을 이어 사용할 경우 '가족폰 이어쓰기'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페이나 다이소 교환권(3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KT닷컴에선 휴대폰을 구매하면 결합 가족에게 네이버페이 6만 원을 추가 지급한다. 패밀리박스를 통해 인터넷과 TV 상품을 신규 개통하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자사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U+tv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극장에서 놓친 최신 영화를 U+tv로 감상한 고객에게 항공, 쇼핑 상품권을 제공한다. 다음 달 11일까지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미키17’, ‘콘클라베’ 등 신작 주문형비디오(VOD)를 포함 9900원 이상의 콘텐츠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0만 원(2명) △다이소·편의점 1만 원 상품권(100명, 종류 랜덤) 등을 증정한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5월 2일부터 13일까지 소장 구매한 고객 50명에게는 5월 17일 새로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매권(1인 1매)을 제공한다.
5월 2일부터 15일까지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수퍼 소닉3’, ‘트랜스포머 ONE’, ‘가필드 더 무비’, ‘웡카’ 등 50여 편의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 키즈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의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한다. 기존에는 유료 구독을 통해 제공되던 ‘핑크퐁’, ‘콩순이’, ‘또봇’ 등 약 2000편의 콘텐츠를 5월 1일부터 6일까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최신 영화, 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오리지널 시리즈 등 8만여 편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 ‘유플레이’ 내에 ‘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 테마관을 신설할 계획이다. 테마관에는 가정의 달에 맞춰 ‘대가족’, ‘국제시장’, ‘어느 가족’, ‘장손’ 등이 수록된다.
긴 연휴 동안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는 해외 시리즈 ‘더 초즌: 부름 받은 자’, ‘먼 북으로 가는 좁은 길’, ‘리버풀, 아워 시티’ 등도 추천 콘텐츠로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