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애프터스쿨, 자체 발광 댄스 900만 클릭 돌파

입력 2009-08-06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는 ‘아몰레드 뮤직컨텐츠’가 공개 6일 만에 온라인 영상 클릭수 900만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또 곰TV 뮤직비디오 다운로드 순위 1위, 홈페이지 방문자수 33만명을 기록하는 등 그간 선보여온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중 가장 빠른 확산 속도를 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덧붙였다.

아몰레드 뮤직컨텐츠의 인기는 음원 공개 전부터 ‘손담비-애프터스쿨’의 합동 프로젝트로 호기심을 이끌었고, ‘아몰레-몰레-몰레’라는 후렴구가 반복되는 ‘아몰레드 송’의 흡입력이 적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회사측은 분석했다.

특히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이 손가락을 동그랗게 돌리며 ‘햅틱 아몰레드’의 자체발광 특징을 표현한 ‘자체발광 댄스’는 온라인 상에서 안무 강좌와 패러디 UCC가 업로드 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아몰레드 뮤직컨텐츠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컨텐츠로 남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전영현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6] [기재정정]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14:2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111,000
    • +0.13%
    • 이더리움
    • 4,215,000
    • -3.37%
    • 비트코인 캐시
    • 814,000
    • +0.25%
    • 리플
    • 2,747
    • -3.65%
    • 솔라나
    • 182,900
    • -3.89%
    • 에이다
    • 540
    • -4.42%
    • 트론
    • 414
    • -0.72%
    • 스텔라루멘
    • 312
    • -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710
    • -5.79%
    • 체인링크
    • 18,050
    • -4.8%
    • 샌드박스
    • 170
    • -4.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