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3주간, 주요 완구 상품과 전자게임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해피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약 2000여 종에 달하는 행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2020년 이후 처음으로 상품권 증정 행사를 3주간 진행한다. 토이저러스는 어린이날 할인 행사 기간 상품권 증정 행사를 통상 2주간 선보였다. 올해의 경우 5월 어린이날 연휴가 최장 6일간 진행되는 만큼 가족 단위로 국내외 여행 수요가 높아질 것을 예상해, 상품권 증정 기간을 평소 대비 1주 늘렸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 카드로 6만 원 이상 구매하는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1만 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레고’, ‘헬로카봇’ 등 주요 완구 브랜드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행사 외에도 게임·캐릭터 팝업스토어 등 어린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제공한다.
이영노 롯데마트∙슈퍼 TRU부문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행사와 단독 상품들, 다채로운 팝업 스토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5월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토이저러스에서 즐겁고 풍성한 어린이날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