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디씨골프 앤 스포츠(대표 강호진, 권윤태)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크랙 앤 칼 골프(Craig&Karl Golf)’가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함께 신규 고객을 유입하기 위한 전략적 운영의 일환으로 2025년 S/S 시즌 신제품과 베스트 상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일상과 필드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골프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필드웨어,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웨어, 모자, 벨트, 장갑 등 다양한 골프 액세서리 컬렉션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인다.
또 이곳에서는 아티스트 크랙 앤 칼의 아트웍으로 드로잉된 패턴들이 계단측을 전면 랩핑하여 시각적인 예술을 제안한다. 아티스트의 아카이브 공간을 고객들에게 선사하며 시각적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더불어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아트 키링을 증정하며, 150만 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보스턴백을 제공한다. 팝업매장 모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퍼팅이벤트를 준비했다.

윤홍섭 본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크랙 앤 칼 골프의 골프웨어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골프웨어의 영역을 넘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다양한 컬렉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